2025년 5월 20일 (화)
‘미드 카사딘 적중’ 젠지, FLY전 2세트 승리 [롤드컵]

‘미드 카사딘 적중’ 젠지, FLY전 2세트 승리 [롤드컵]

기사승인 2024-10-20 22:37:22
‘쵸비’ 정지훈. 라이엇 게임즈
김영건 기자
dudrjs@kukinews.com

젠지e스포츠가 2세트를 승리하며 세트스코어 1-1 균형을 맞췄다.

젠지는 20일 오후 9시(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아디다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8강 LCS(북미) 1시드 플라이퀘스트와 경기에서 2세트를 승리했다.

2세트 양 팀은 밴픽부터 승부수를 던졌다. 젠지는 잭스-니달리-카사딘-애쉬-노틸러스라는 다소 생소한 조합을 꺼냈다. 플라이퀘스트 역시 정글 누누를 뽑는 등 레넥톤-누누-오리아나-이즈리얼-라칸으로 대응했다.

1세트 일격을 맞은 젠지가 파워랭킹 1위다운 경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쵸비’ 정지훈이 라인전을 안정적으로 수행하면서도 상대 다이브를 잘 대처했다. 플라이퀘스트는 본대 파괴력이 밀리자 오브젝트 중심으로 운영했다.

여기서 젠지가 결정적인 한타 승리를 거뒀다. 15분께 정글 누누의 이니시를 흘려낸 ‘페이즈’ 김수환이 트리플킬을 챙겼다. 플라이퀘스트는 불리함을 극복하기 위해 더 적극적인 플레이를 시도하다 손해만 누적됐다.

젠지는 22분 ‘쿼드’ 송수형을 제외한 4인을 끊고 바론 버프를 얻었다. 이어 다음 턴에 진격해 경기를 매듭지었다. 젠지가 달라진 경기력을 보이며 2세트를 가져왔다.

김영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실용으로 험지 넘고, 비전으로 텃밭 다지고…이재명이 택한 화법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영남과 호남 지방 유세 일정을 마친 가운데, 지역별 정서와 정치 지형을 반영한 맞춤형 메시지 전략을 구사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보수색이 짙은 영남에서는 지역주의 극복과 합리적 보수를 내세우며 외연 확장에 나섰고, 민주당의 전통 지지 기반인 호남에서는 재생에너지와 미래 산업 중심의 구체적인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지지층 결집에 집중했다. 20일 본지가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이 후보의 지방 유세 발언을 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