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4일 (월)
클라씨, ‘뮤직뱅크’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글로벌 팬심 장악

클라씨, ‘뮤직뱅크’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글로벌 팬심 장악

기사승인 2024-11-15 18:09:27
KBS2 ‘뮤직뱅크’ 갈무리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그룹 클라씨(CLASS:y)가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클라씨는 15일 오후 5시5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신곡 ‘Psycho and Beautiful’(사이코 앤 뷰티풀)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클라씨는 등장부터 더욱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콘셉트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어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자태, 여기에 압도적인 무대 실력을 한껏 자랑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클라씨의 무대에서는 이들의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실력을 엿볼 수 있었다. 멤버들은 각자 개성 있는 보이스와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는가 하면, 오직 클라씨 만의 색깔이 담긴 무대로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클라씨는 15일 미니 3집 ‘LOVE XX’(러브 엑스엑스)로 컴백했다. 사랑이라는 감정의 스펙트럼을 클라씨만의 색으로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Psycho and Beautiful’과 수록곡 ‘Love Game’(러브 게임)까지 총 두 곡이 담겼다.

한편 ‘LOVE XX’로 활발히 활동할 클라씨는 앞으로 다양한 무대로 전 세계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롤모델 소녀시대, 목표 신인상”…‘에스파 여동생’ 하츠투하츠 출사표

SM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론칭한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가 롤모델로 소속사 선배 소녀시대를 꼽으며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24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첫 싱글 ‘더 체이스(The Chas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하츠투하츠는 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까지 멤버 8명으로 구성된 팀이다. SM엔터테인먼트가 소녀시대 이후 처음 선보이는 다인원 걸그룹이다.지우는 “실감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