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13일 (목)
‘FC서울 수비 핵심’ 김주성, 11월 ‘KEF 이달의 선수상’ 수상

‘FC서울 수비 핵심’ 김주성, 11월 ‘KEF 이달의 선수상’ 수상

기사승인 2024-12-05 15:35:19
KEF 이달의 선수상으로 선정된 김주성. FC서울
김영건 기자
dudrjs@kukinews.com

FC서울 김주성이 팬들이 투표한 11월 가장 활약한 선수로 선정되며 ‘KEF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KEF 이달의 선수상’은 매월 뛰어난 활약을 보인 선수 중 팬 투표를 통해 최고의 선수를 선정하는 FC서울의 공식 월간 MVP 시상이다. 김주성은 린가드와 조영욱을 제치고 최다 득표를 얻어 11월 ‘KEF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FC서울 유스 출신 김주성은 시즌 초에 발생한 부상을 극복하고 6월부터 다시 매 경기에 출전해 2024시즌 FC서울의 센터백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11월, 파이널 라운드에 3경기 연속 나서 풀타임으로 그라운드를 누비며 팀 수비진을 이끌었다. 패스 성공률 92.7%와 62.4%의 공중볼 경합 성공률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플레이를 선보였다. 인터셉트 4회, 클리어링 15회, 볼 획득 25회 등 상대 공격을 효과적으로 차단했다.

‘KEF 이달의 선수상’으로 선정된 김주성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FC서울 공식 스폰서 KEF의 Mu7 무선 헤드폰이 수여된다.

김영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글로벌 AI 데이터센터’ 전력 기술 총집합…발전·그리드 산업의 진화

“AI(인공지능) 데이터센터의 전력공급 단위가 급격하게 높아짐에 따라 대용량 첨단산업설비에 대한 전력설비 손상, 전기적 화재, 정전 등을 예방하는 안전장치의 중요성도 매우 높아졌습니다. 차세대 전력 제품 및 설루션에 대한 기술경쟁이 점차 심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LS일렉트릭 부스 관계자의 말이다. Chat GPT 등 생성형 AI의 등장으로 지난해 60GW(기가와트) 수준이었던 글로벌 AI 데이터센터 수요는 연평균 22% 증가해 오는 2030년 171GW까지 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