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글로벌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GA)’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Ver 3.0 업데이트 PV: 제주도 레이드 개시! 최악의 마수 개미왕에 맞서라!’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Ver 3.0 업데이트 PV: 제주도 레이드’ 영상은 12월 업데이트 예정인 ‘제주도 레이드’의 PV 콘텐츠로 제주도에 등장한 최악의 마수 개미왕과 그를 막기 위한 성진우와 그림자 군단의 맹렬한 사투를 그리고 있다. 해당 영상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유튜브 등의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규 PV 영상 공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채널 구독과 함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12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16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커스텀 모집 티켓’ 10장을 제공한다. 모집 인원 수에 따라 ‘픽업 모집 티켓’ 10장, ‘SSR 성진우 무기 선택 상자’, ‘업데이트 기념 성진우 스킨’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100만명 이상 달성 시, 아직 공개되지 않은 히든 보상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 출시 약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5000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