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수 의원은 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다.
앞서 김 의원은 산곡초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디지털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복합 디지털 스포츠공간 구축 사업을 지원했다.
이에 필요한 예산과 교육지원 등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학생들은 기존의 체육활동에 새로운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스포츠 활동이 가능해졌다.
산곡초 관계자는 “김성수 예결위원장이 꾸준히 교육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학부모, 학생, 교사 등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을 수립하고 지역 현안 해결에 힘써왔다”며 “전교생 75명의 작은 학교이지만, 환경 개선을 통해 학생들이 나은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앞장서 주신 공로를 기리는 마음으로 감사장을 드리게 됐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환경 개선 사업을 통해 학생들이 새로운 시대에 맞춘 교육 기회를 누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아이들이 디지털 스포츠 공간에서 보다 창의적인 체육활동을 하게 될 것을 생각하니 더욱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 2025년에도 지역구는 물론 경기도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교육기획위원으로서, 또한 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