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축제는 추워야 제맛"…화천산천어축제 휴일 구름인파[쿠키포토]

"겨울 축제는 추워야 제맛"…화천산천어축제 휴일 구름인파[쿠키포토]

기사승인 2025-01-12 15:18:26
'세계 7대 불가사의' 2025 화천산천어축제 개막 첫 휴일인 12일 이른 아침부터 수 많은 인파가 몰려 지역사회가 축제 열기로 한껏 달아올랐다. 접경지역 2만3000여명의 산골마을 주민들이 일궈낸 화천산천어축제가 지역에 미치는 경제효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2일 오후 강원 화천군 화천천 일원에서 열린 2024 화천산천어축제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산천어를 즐기고 있다.
12일 강원 화천군 화천천 일대에서 열리는 화천산천어축제를 찾은 관광객이 산천어맨손잡기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12일 오후 강원 화천군 화천천 일원에서 열린 2025 화천산천어축제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산천어를 낚고 있다.
강원 화천 산천어축제가 연일 성황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12일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이 맨손잡기를 즐기고  있다
강원 화천 산천어축제가 연일 성황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12일 동남아 관광객 가족이 얼음낚시를 하고 있다. 
12일 강원 화천군 화천천 일대에서 열리는 화천산천어축제를 찾은 어린이들이 얼음썰매를 타고 있다.
12일 강원 화천군 화천천 일대에서 열리는 화천산천어축제를 찾은 어린이들이 눈썰매를 타고 있다.
12일 강원 화천군 화천천 일대에서 열리는 화천산천어축제를 찾은 외국 관광객들이 얼음썰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12일 강원 화천군 화천천 일대에서 열리는 화천산천어축제를 찾은 관광객이 질라인을 타고 있다.
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