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9일 (수)
글래드 제주, 이스타항공과 ‘제주 펫 에어텔’ 국내 최초 론칭

글래드 제주, 이스타항공과 ‘제주 펫 에어텔’ 국내 최초 론칭

기사승인 2025-01-14 10:24:50
메종 글래드 제주 제공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메종 글래드 제주(이하 글래드 제주)가 이스타항공과 함께 펫 에어텔(항공+호텔)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글래드 제주는 호텔 숙박과 항공권을 한번에 예약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펫 에어텔’ 상품은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호텔을 찾거나, 항공권 예매 시 반려견 동반 서비스를 추가로 신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 혜택으로는 △메종 글래드 제주 펫 헤리티지 프리미엄 객실(1박 또는 2박) △이스타항공 김포~제주 노선 2인 왕복 항공권 △펫 왕복 운송 서비스(한 마리) △펫 어메니티 △펫 그라운드 △(선착순) 펫 간식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펫 에어텔 상품은 김포공항 출발일 기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스타항공 공식 온라인몰 ‘별별스토어’에서 예약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메종 글래드 제주가 브랜드 협업을 통해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펫 에어텔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스타항공과 함께 준비한 펫 에어텔 상품으로 호텔 숙박과 항공권, 반려견 운송 서비스까지 한 번에 예약 가능한 ‘제주 원스톱 여행’을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는 지난해 11월 제주시 내 5성급 호텔 최초로 다양한 펫 아이템이 비치된 ‘펫 프렌들리 룸’과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100여평의 자연 친화적인 공간 ‘펫 그라운드’를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K, 거침없는 ‘개막 3연승’…OK저축은행은 3연패 부진

양 팀의 희비가 엇갈렸다. 디플러스 기아는 3연승을 질주했고, OK저축은행 브리온은 3연패에 빠졌다.디플러스 기아는 9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OK저축은행과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개막 3연승에 성공한 디플러스 기아는 1경기 덜 치른 2승 그룹, 젠지·농심을 제치고 단독 선두로 우뚝 섰다. 반면 OK저축은행은 3연패에 빠지며 시즌 첫 승을 뒤로 미뤘다.디플러스 기아가 1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