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치병 아동 후원…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기부 캠페인 론칭

2025년 1월 21일 (화)
난치병 아동 후원…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기부 캠페인 론칭

난치병 아동 후원…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기부 캠페인 론칭

게임 대회와 연계한 기부 캠페인
23~26일 마라톤 행사…시청만 해도 기부금
난치병 아동 심리‧정서 치료 서비스 활용예정

기사승인 2025-01-15 09:33:58 업데이트 2025-01-15 09:39:53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가 바다게임즈와 함께 난치병 아동들의 치료비를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제공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가 바다게임즈와 함께 난치병 아동들의 치료비를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아이들의 꿈을 위한 게임 러닝 ‘슈퍼 스피드런 마라톤’으로, 이날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난치병 아동들의 꿈을 지지하고 게이머들의 사회공헌 활동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목적이다.

바다게임즈가 주최하는 슈퍼 스피드런 마라톤 행사를 시청한 유저들의 후원금으로 기부금이 조성된다. 조성된 기부금은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 성취를 지원하는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에 전달해 난치병 아동들과 가족에게 필요한 심리 및 정서 치료 서비스에 활용할 계획이다.

슈퍼 스피드런 마라톤에서는 게이머들이 얼마나 빠르게 게임 미션을 완수 하는지를 겨룬다. 이번 대회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문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올댓마인드에서 진행하며 유튜브와 치지직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권연주 희망스튜디오 이사는 “이번 기부캠페인은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도네이션 방송과 연계해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희망스튜디오는 게이머들이 사회문제 해결에 더 재미있게 참여하고 더 큰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부 플랫폼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尹 헌재 출석...지지자들 경찰과 대치

윤석열 대통령이 탄핵심판 변론에 직접 출석한 가운데 윤 대통령 지지자들이 안국역 인근에서 경찰과 대치했다.'12·3 비상계엄' 선포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구속된 윤 대통령이 21일 오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에 탄핵심판 변론을 위해 직접 출석했다. 이날 윤 대통령의 출석 모습을 지켜보기 위해 몰려든 지지자들은 경찰 저지선을 넘고 들어가려다 차단됐다. 경찰은 헌법재판소 쪽으로 진입하려고 시도하는 윤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목적지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