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충남본부 사업추진 전략회의 개최

2025년 1월 22일 (수)
NH농협은행 충남본부 사업추진 전략회의 개최

NH농협은행 충남본부 사업추진 전략회의 개최

기사승인 2025-01-15 16:39:45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NH농협은행 충남본부는 15일 2025년 1분기 경영목표 달성과 조기사업 추진을 위한 사업추진 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략회의에는 관내 지부장 및 사무소장 등 50여명이 참석해 경영목표 달성 다짐, 사업추진 방향 전달, 윤리경영 실천 선포식 등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사무소장들은 대내외 경기침체가 우려되는 상황에서도 전 직원들의 역량을 모아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품격 있는 일등 민족은행 구현을 다짐했다.  

박장순 본부장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경영관리에 더해 선제적 건전성 관리와 기업금융 강화에 최선을 다 해달라”면서 “농업금융지원 대출, 충남소상공인대출 및 지자체협약대출을 통해 지역경제와 상생발전해야 한다”고 말했다.

홍석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힘, 헌재 찾았으나 면담 거부당해…권성동 “국회‧국민 존중 않는 태도”

국민의힘 의원들이 헌법재판소를 방문해 관계자 면담을 요구했으나 거부당했다.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국회와 국민을 존중하지 않는 태도”라고 비판했다.권 원내대표를 비롯한 국민의힘 의원 10여명은 22일 서울 종로구 소재 헌재에 방문해 김정원 사무처장 등에게 면담을 신청했다. 그러나 헌재 측은 일정 문제 등의 사유로 이를 거부했다. 의원들은 약 30분가량 헌재 청사 앞에서 대기했다.권 원내대표는 이날 브리핑을 통해 “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