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맞춤 상품 '따뜻한 큐레이션'…실속 가성비 선물세트 상품 구성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맞춤 상품 '따뜻한 큐레이션'…실속 가성비 선물세트 상품 구성

기사승인 2025-01-16 10:05:47
부산본점 식품관 특설매장에서는 오랜 보관이 가능하고 활용이 편리한 유지류 등 다양한 가성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실속 가성비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식품관에서는 시세가 안정적인 품목의 물량을 확대해 할인 공세에 나선다. 전통적 선물 품목인 사과, 배와 함께 한라봉, 샤인머스캣, 애플망고 등을 더한 '혼합 과일 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최상급 건시만을 엄선한 '상주곶감 가람'도 15% 할인 판매한다.

가성비 추세에 맞춘 여러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5만원 이하, 5만~10만원 등 가격대별 실속 추천 상품은 지난해 설날 대비 약 20% 물량을 확대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10만~20만원대의 '한우 실속 세트'도 준비돼 있다.

아울러 부산 지역 기업 삼진어묵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설날 선물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도상우 식품팀장은 “계속되는 고물가 부담에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낮추면서 실속있고 특별한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기획했다”며 “가볍게 건네기 좋은 선물세트를 부담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영인 기자
igor_seo@kukinews.com
서영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