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9일 (수)
오비맥주 카스, 태양 ‘더 라이트 이어’ 관람권 제공 이벤트 열어

오비맥주 카스, 태양 ‘더 라이트 이어’ 관람권 제공 이벤트 열어

기사승인 2025-01-21 14:37:01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 앵콜 콘서트 포스터. 오비맥주 제공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오비맥주는 대표 브랜드 카스가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 (THE LIGHT YEAR)’ 앵콜 콘서트에 단독 주류 스폰서십 브랜드로 참여해 콘서트 관람권 제공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앵콜 콘서트는 다음 달 1, 2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지난 8월 큰 화제를 모은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인 서울’의 앵콜 공연이다. 카스는 콘서트를 후원하고 공연장 내 광고 상영, 카스 알루보틀 판매를 통해 양일간 약 1만7000명의 관객과 함께한다는 설명이다.

카스의 콘서트 관람권 제공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전국 ‘카스 0.0’ 입점 매장에서 카스 0.0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 결과는 매장에서 카스 0.0 주문 후, 제공된 QR 링크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총 30명(1인 2매)에게 태양 앵콜 콘서트 티켓이 제공된다.

오비맥주 카스 관계자는 “카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태양 콘서트와 협업해 관람 이벤트를 선보인다”며 “올해도 국민맥주 카스는 브랜드 자체 뮤직 페스티벌 ‘카스쿨’뿐만 아니라, 각종 인기 페스티벌에 참여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K, 거침없는 ‘개막 3연승’…OK저축은행은 3연패 부진

양 팀의 희비가 엇갈렸다. 디플러스 기아는 3연승을 질주했고, OK저축은행 브리온은 3연패에 빠졌다.디플러스 기아는 9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OK저축은행과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개막 3연승에 성공한 디플러스 기아는 1경기 덜 치른 2승 그룹, 젠지·농심을 제치고 단독 선두로 우뚝 섰다. 반면 OK저축은행은 3연패에 빠지며 시즌 첫 승을 뒤로 미뤘다.디플러스 기아가 1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