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스튜디오 신작 ‘PUBG: 블라인드스팟’, 스팀에 체험판 공개

펍지 스튜디오 신작 ‘PUBG: 블라인드스팟’, 스팀에 체험판 공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신규 키아트와 트레일러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5-02-07 15:51:07
크래프톤이 펍지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탑다운 전술 슈팅 게임 ‘프로젝트 아크’의 정식 명칭을 ‘PUBG: 블라인드스팟(PUBG: BLINDSPOT)’으로 확정했다. 신규 키아트와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이 펍지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탑다운 전술 슈팅 게임 ‘프로젝트 아크’의 정식 명칭을 ‘PUBG: 블라인드스팟(PUBG: BLINDSPOT)’으로 확정했다. 신규 키아트와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7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PUBG: 블라인드스팟은 5:5 팀 기반의 탑다운 전술 슈팅 게임이다. 기존 탑다운 뷰 게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슈팅 메커니즘을 경쾌한 페이스로 구현했다. 슈팅 게임 특유의 타격감과 액션성을 살린 총격전을 즐기는 동시에, 탑다운 뷰의 장점을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지스타에서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시연을 진행다. 탑다운 뷰에서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전술적 재미로 호응을 얻었다.

PUBG: 블라인드스팟이라는 정식 명칭에는 개발 철학과 게임 핵심 특징을 담아냈다. 게임명에 포함된 PUBG는 새로운 장르의 대중화를 이끌고자 하는 펍지 스튜디오의 도전 정신과 정체성을 뜻한다. 블라인드스팟은 탑다운 뷰와 슈팅 장르의 조합, 시야 공유를 핵심 요소로 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정식 명칭 공개와 함께 신규 키아트, 트레일러 영상도 선보였다. 새롭게 공개된 키아트는 고유한 무기와 독특한 전술 가젯을 활용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미국의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인기 선수 ‘킥스타트’ 맷 스미스가 폭파미션 기반의 공방전에 직접 참여해, 팀원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고 상대 팀을 제압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PUBG: 블라인드스팟은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 참가해 글로벌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 예정인 게임들을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는 행사다. 2월25일부터 3월4일까지 진행된다. 펍지 스튜디오는 PUBG: 블라인드스팟 체험판을 21일부터 제공한다. 체험판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맵, 기능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게임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tvN ‘더 지니어스’ 등의 음악 작업에 참여한 일렉트로닉 밴드 이디오테잎(IDIOTAPE)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음원이 배경 음악(BGM)으로 사용된다. 한편 PUBG: 블라인드스팟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