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춘계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은 다가오는 봄 어린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정서적 ․ 신체적 발달을 돕는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부모에게는 휴식의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대표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그로우 업(Grow-up)’ 이 있다. 성장에 좋은 에센셜 오일을 직접 만들어보고, 이를 활용해 마사지를 진행하며 성장판을 자극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싱잉볼 소리를 들으며 호흡을 통해 감정을 조절하는 ‘마음성장 요가’와 간단한 요가 동작으로 친구들과 협동게임을 진행해 오늘의 요가왕을 선발하는 ‘신체 성장요가’도 준비되어 있다.
카페인이 없어 어린이에게 좋은 루이보스 티를 마시며 자신의 감정을 알아보고 그림으로 친구들과 공유하는 ‘티(Tea)타임 키즈’, 자신의 감정을 색깔로 표현하며 키링을 제작해보는 ‘슈링클스 컬러아트’도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소아용 체성분 분석기(인바디) 측정을 통한 신체 발달 및 영양 상태를 살펴보고 이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일상 속에서 건강을 지키는 프로그램도 있다.
프로그램은 오는 28일부터 운영을 시작해, 매주 금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에 하이원 그랜드호텔 7층 웰니스센터에서 열린다.
참여 대상은 7세부터 11세 이하의 어린이며, 프로그램은 보호자 없이 진행된다.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이번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 몸과 마음을 살피는 기회를, 보호자에게는 육아로부터의 짧은 해방을 선물한다”며“새단장한 하이원 웰니스센터에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며 따뜻한 봄나들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