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은 4월 2일부터 8일까지 ‘패션과 식품의 만남 패션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는 동아백화점 쇼핑점과 수성점, NC 경산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패션 부문에서는 애니바디, 유솔, NC베이직, 토니모리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봄상품 특별가 초대전을 연다.
쇼핑점에서는 게스, 행텐, 폴햄 등의 캐주얼 인기상품 특가전과 에디션, 콜핑, 웨스트우드가 참여하는 남성 아웃도어 봄상품 특별가 대전이 마련된다. 또 비지트뉴욕, 제시뉴욕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봄 이월상품전도 진행된다.
수성점에서는 메종블랑쉬&르피타, 스테파니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봄맞이 특가전과 행텐 및 행텐틴즈의 전 품목 1+1 행사, 마코스포츠와 올포유의 골프 상품전 및 크록스 입고 기념행사가 펼쳐진다.
NC 경산점에서는 올리브데이올리브, ENC, 블루페페 등이 참여하는 봄 이월상품 대전과 컬럼비아 및 러브캣 잡화 균일가전 등이 진행되며 뱅뱅, 인터크루, 레드페이스 등이 포함된 아웃도어·캐주얼 봄 쇼핑전도 준비되어 있다.
식품 부문에서는 동아 쇼핑점과 수성점의 식품 매장에서 오렌지 골라담기 행사와 킴스클럽 갈비·토마토 행사, 활전복 및 제주산 갈치 등 제철 수산물 특가전을 선보인다. 성주 참외와 못난이 사과 등 농산물 한정 특가 행사와 지정 상품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2득템’ 행사도 함께 열린다. 또 오프라이스와 애슐리 상품 특가전 및 물가 잡는 킴스클럽 장보기 특가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모던하우스에서는 특별한 플레이팅 테이블웨어 할인행사와 주방용품 할인전이 열리며 간절기 침구 및 숙면을 위한 베딩 시리즈 특별가전을 통해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패션 페스타’를 통해 고객들에게 패션과 식품을 결합한 독특하고 풍성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역 사회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