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과반의 지지 달라…이재명 박살 낼 것”

한동훈 “과반의 지지 달라…이재명 박살 낼 것”

“경선서 압도적인 드라마…감동으로 이재명 이길 것”

기사승인 2025-04-27 14:23:31
한동훈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 본청 앞 분수대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쿠키뉴스 자료사진

한동훈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자신만 유일하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를 이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 예비후보는 27일 “모두 당 경선에서 훌륭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재명과 토론으로 붙어 감당이 가능하겠냐”며 “같은 편이니 10% 힘만 썼다. 그러나 이재명에게 200%의 힘을 쏟아 붓겠다”고 예고했다.

그러면서 “제가 이재명을 박살 내는 것을 보고 싶냐”며 “이번에 과반의 지지를 준다면 아낀 힘을 이재명에게 쏟아 붓겠다”고 강조했다.

한 예비후보는 자신을 무기에 비유했다. 그는 “저는 여러분의 무기다. 이재명의 민주당을 이기려면 우리에게 드라마가 필요하다”며 “저는 정치개혁으로 민심을 따르면서 쫓겨났다 부활하는 것을 반복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역경을 뚫고 경선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하면 ‘정치개혁’ 열망을 담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며 “그 감동으로 이재명 민주당을 이길 수 있다. 이를 통해 구태정치와 정치개혁, 시대교체를 하겠다”고 예고했다.

아울러 “저에게 국민 여러분의 꿈만 있다”며 “제가 서서 죽을 각오로 싸우고 이기겠다. 국민 여러분의 꿈을 이루게 해달라”고 당부했다.
임현범 기자
limhb90@kukinews.com
임현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