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롯데百 부산본점, '원데이 클래스 페스티벌'…내달 3일부터 4일간

롯데百 부산본점, '원데이 클래스 페스티벌'…내달 3일부터 4일간

퍼스널컬러 진단 등 23가지 체험
스탬프투어·SNS 인증 이벤트

기사승인 2025-04-29 10:38:53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부산 부전동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 엘아레나 광장에서 열리는 '취미상점' 포스터. 롯데백화점 제공
서영인 기자
igor_seo@kukinews.com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핸드메이드 원데이 클래스'와 체험형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취미상점' 팝업스토어를 연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 다음 달 3일부터 4일간 9층 엘아레나 광장에서 '취미상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혀 눈길을 끈다.

이번 '취미상점' 페스티벌은 '가족을 위한 하루, 취미를 담다'를 주제로 일상에서 벗어나 다양한 취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하루 체험형 클래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개인 취향과 새로운 영감을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체험 코스는 '퍼스널컬러 진단', '커스텀 비누&입욕제 만들기', '커핑 클래스', '도자기 핸드페이팅' 등 총 23가지로 구성됐다.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아지 수납함 및 모루인형 만들기', '커스텀 머그컵 만들기' 등 어린이날에 어울리는 다양한 클래스를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각 프로그램은 전문가가 진행해 초보자도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하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스탬프투어 및 SNS 인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클래스 3종 이상 수강 시 한정판 굿즈 '그립톡'을 증정하며 행사장과 클래스 수강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가 굿즈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권창욱 영업기획팀장은 "가족단위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영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