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뱅크(아이엠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맞아 대구 연고팀인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2025 iM뱅크 x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일 오후 2시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며, 앱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데이 티켓을 추첨 증정한다.
iM뱅크는 지난해 시중은행 출범 기념 브랜드데이에 이어 올해는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확대한다. 이번 브랜드데이에는 앱 이벤트 참여고객, 우수 거래고객, 그리고 최근 경북 산불 진화에 힘쓴 안동 소방대원 등 다양한 고객이 초청된다.
행사 당일에는 선수 팬사인회, 3루 SKY 상단지정석 티켓 증정, 이닝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
더불어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 계정 이벤트도 열려 유니폼, 캠핑존 티켓 등 야구 관련 경품이 증정된다.
브랜드데이 티켓 추첨 이벤트는 모임 관리 특화 상품인 ‘iM모임통장’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임원이 2명 이상, 잔액 1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티켓과 사인회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또 다음달 15일까지는 삼성-LG 트윈스전 스윗박스 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두 번째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첨인원은 총 3팀(1팀당 최대 5장 제공)으로, iM모임통장 가입된 모임주와 모임원이 이용할 수 있고(양도불가) 최종 담첨자 발표는 6월20일 오후 5시 이후다.
‘iM모임통장’은 앱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최대 100명까지 모임원이 참여해 공동 경비를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실적에 따라 최대 연 2.01%의 금리 우대와 더불어 전자금융 및 현금 출금 수수료 면제, 모임원 초대 및 회비 현황 실시간 확인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iM뱅크 관계자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고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브랜드데이를 준비했다”며 “관람권 추첨 등 다양한 행운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