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메라가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을 이날 출시한다.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케이스티파이 X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제로투세븐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여름 시즌 맞춤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프리메라, 레티놀·비타민C 강화한 ‘비타티놀 세럼’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메라가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을 이날 출시한다. 기존 ‘비타티놀 세럼’의 성분과 효능을 개선한 리뉴얼 제품이다.
비타티놀 세럼은 레티놀과 비타민 C를 혼합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지난 2022년 9월 출시된 이후, 브랜드 내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이 두 성분의 조합을 ‘캡슐 인 세럼’ 제형으로 변경해 별도 혼합 과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메라는 이번 제품에 레티놀 단독 대비 2.2배 강한 리프팅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인체적용시험에 따르면 Y자형·세로 모공이 94.6% 개선됐고, 중안부 탄력은 2.2%, 잠재 주름은 42.6%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 밝기는 97.9% 향상됐다고도 설명했다.
레티놀은 순수·저자극·서방형 성분을 혼합해 적용됐으며, 용량은 기존보다 늘어난 30g으로 조정됐다. 민감 피부 사용을 고려해 향료를 배제하고, 민감성·여드름성 피부 대상 테스트를 포함한 안정성 평가도 진행했다.
프리메라는 향후 슬로우에이징 제품군을 확대하며 안티에이징 시장 내 점유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케이스티파이, 춘식이 협업 컬렉션 출시…카카오프렌즈와 세 번째 협업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케이스티파이 X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21일 출시했다. 이번은 양사 간 세 번째 협업으로,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테마로 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춘식이의 일상 속 모습을 밈(meme) 형식으로 표현한 그래픽이 적용됐으며, 폰 케이스를 포함해 이어버드 케이스, 맥세이프 카드 월렛, 차량용 무선 충전기 등으로 구성됐다.
정식 출시 전인 지난 10일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공개됐다. 해당 채널에서는 단독 디자인과 한정판 키링이 함께 제공됐다. 폰 케이스 구매 고객에게는 춘식이 메모지가 증정되며,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몰과 전용 앱(Co-Lab), 국내 11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판교 현대백화점, 수원, 중동점 등 일부 매장에서는 관련 포토존과 디스플레이도 운영 중이다.

궁중비책,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선케어·수딩 라인 할인
제로투세븐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22일 오전10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여름 시즌 맞춤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자외선과 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케어 몰티즈 에디션’과 피부 진정에 초점을 맞춘 ‘수딩 라인’ 5종이 소개된다. 대표 제품인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PA++++)’와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PA++++)’는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수딩 라인 제품은 1+1 혜택이 적용된다. 수딩 라인은 △베이비 수딩 워터젤 크림 △키즈 마일드 수딩 젤 △프리뮨 수딩 파우더 △프리뮨 레드 수딩 세럼 △베이비 수딩 로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여름철 민감해지기 쉬운 아이 피부를 위한 필수 케어 제품들을 실속 있게 준비했다”며 “이번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궁중비책 제품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