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라쉬반과 투어파트너 협약 체결…공식 속옷 지정

KPGA, 라쉬반과 투어파트너 협약 체결…공식 속옷 지정

기사승인 2025-08-01 10:07:11
이준우 KPGA 사무처장과 박추원 라쉬반 본부장이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KPGA 제공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김원섭, 이하 KPGA)와 라쉬반(대표이사 백경수)이 KPGA 투어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경기 성남 소재 KPGA 빌딩에서 지난달 31일 진행된 조인식에는 KPGA 이준우 사무처장, 라쉬반 박추원 본부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라쉬반은 KPGA 공식 속옷으로 선정되어 KPGA 투어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에게 라쉬반의 속옷 세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박추원 라쉬반 본부장은 “라쉬반이 KPGA의 공식 속옷으로 지정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선수들에게 경기 중에는 물론 일상에서까지 최고의 퍼포먼스와 편안함을 선사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이준우 KPGA 사무처장은 ”KPGA와 KPGA 투어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라쉬반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며 “라쉬반과 KPGA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쉬반은 20여년간 남성 언더웨어만을 연구해 온 브랜드로 14건 특허를 보유함과 동시에 누적 매출 1300억원, 누적 판매량 100만 세트를 달성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 브랜드이다. 프로농구 LG 세이커스, 현대모비스, 프로축구 부산아이파크 등 다양한 스포츠 팀 선수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