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일 (목)
배용준 패혈증으로 입원

배용준 패혈증으로 입원

기사승인 2009-09-20 17:41:01
[쿠키 문화] 톱스타 배용준이 패혈증으로 입원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소속사 BOF는 20일 “배씨가 지난 17일 혈당과 혈압이 갑자기 떨어지며 쓰러져 강남의 한 병원에 입원했다”며 “패혈증 초기로 과로와 스트레스로 면역력이 떨어졌다는 진단이 나왔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배씨가) 최근에 책을 집필하면서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다”며 “다른 이상은 없고 현재 링거를 맞으며 안정을 취하고 있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배씨는 지난 1년여 한국을 알리는 포토에세이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을 집필하면서 10㎏ 이상 체중이 빠지는 등 부쩍 야위었다.

그는 22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출판 기념회를 앞두고 있으며, 29일과 30일에는 일본 도쿄에서 애니메이션 ‘겨울연가’의 프로모션 행사와 책의 출판 기념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양지선 기자
dybsun@kmib.co.kr
양지선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상고심 판결 생중계 지켜보는 시민들

1일 서울 서울 종로구 광화문 동십자각 앞에서 열린 한국노총 주최 '제135주년 세계노동절 전국노동자대회'에서 한 참가자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한 대법원 판결 생중계를 휴대전화로 보고 있다.대법원은 이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다시 판단해야 한다고 판결했다. 앞서 이 후보는 지난 20대 대선을 앞두고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기소돼 항소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은 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