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트레이닝, V.I.P KLASSEN 서비스로 인기

GB트레이닝, V.I.P KLASSEN 서비스로 인기

기사승인 2011-02-09 17:43:00

[쿠키 생활] GB트레이닝 매장이 V.I.P KLASSEN 서비스로 특수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GB트레이닝은 수입차 딜러로 여러 나라의 자동차를 병행 수입하는 곳이다. GB트레이닝이 주 종목으로 수입하는 차량은 벤츠 중형 밴 스프린터(Sprinter)의 V.I.P 차량이다.

벤츠 스프린터는 2000년에 레이모터 모터스가 벤츠 V클래스. 스피린터 밴. 스프린터 캠핑카 버전과 함께 국내에 3년 정도 수입·판매된 적이 있지만, 판매 대수가 적어 딜러 사업을 철수했다. 그에 비해 GB트레이닝은 다수의 차량을 수입해 활발히 영업 중이다.

V.I.P KLASSEN는 독일 회사로 벤츠 스프린터에 내형과 외관을 알차게 개조해주는 회사다. V.I.P KLASSEN 서비스의 장점은 부각되지 않은 차량 외관 및 최상의 캐빈 서비스를 자랑한다. 타사와 차별화된 특별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룹 서비스시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넓은 실내 공간 및 화물 수납공간으로 활용이 용이하다. 최소 차량으로 기존 리무진 서비스와 동등한 질 높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특히 V.I.P 그룹 4~7인 영접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연비 면에서 탁월하다. 주3회 이동시 월 평균 460만원, 연 평균 5523만원을 절감할 수 있다.

GB트레이딩 매장은 서울 신사동에 위치해 있다. 문의전화 02-3444-0601~4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