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 여주인공 낙점

소이현,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 여주인공 낙점

기사승인 2011-11-11 17:42:01

[쿠키 연예] 배우 소이현이 KBS Drama 채널의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자체발광 그녀’는 방송사 예능국 신입 구성작가를 둘러싸고 스타 PD와 톱스타가 펼치는 치열한 사랑 쟁탈전을 그린 드라마로, 소이현은 극중 전지현 역을 맡았다.

소이현은 극중 유능한 PD와 매력만점 톱스타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미모와 재능을 겸비한 신입 구성작가로 분한다. 고액 연봉의 대기업을 그만두고 사회의 빛과 그림자를 보여줄 시사 작가를 꿈꾸며 방송국에 입사하지만 온갖 잔심부름을 도맡아 하는 예능국으로 발령받고 꿈과 사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지난 8월 종영한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서 정윤수 역으로 출연해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인 소이현은 ‘자체발광 그녀’에서 건강한 청춘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등장해 전작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소이현이 연기할 전지현은 고달픈 현실 속에서도 꿈과 사랑을 지키기 위해 정면 돌파하는 건강한 청춘을 대표하는 인물로 그려질 것”이라며 “드라마 제목만큼이나 빛나는 배우 소이현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며 기대를 드러냈다.


‘자체발광 그녀’는 드라마 ‘쩐의 전쟁 오리지널’과 메디컬 범죄 수사극 ‘신의 퀴즈2’를 만든 이정표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KBS Drama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자체 제작 미니시리즈다.

소이현을 비롯 박광현, 김형준 등이 출연하며 내년 초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