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에 출연 중인 배우 김수현이 직접 OST에 참여한다.
극중 주인공 이훤 역으로 사극 속 왕의 캐릭터를 새롭게 보여주며 호평 받고 있는 김수현은 ‘해품달’ OST Part. 6 ‘그대 한 사람’을 직접 부른다.
한 여자를 향한 애달픈 사랑의 독백 ‘그대 한 사람’은 이훤이 연우(한가인)를 향한 순수하고 간절한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그대 한 사람’은 ‘해품달’의 아름다운 로맨스를 완성시킬 곡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이미 KBS 드라마 ‘드림하이’ OST ‘드리밍’을 통해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인정받았던 김수현은 이번 노래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한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현 만의 깊이 있는 중저음은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전달하며 드라마 팬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구겠다는 계획이다.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신제광 본부장은 “드라마를 사랑해 준 시청자 여러분들께 전하는 감사의 의미로 OST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는 김수현에게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수현이 출연 중이 ‘해품달’은 무녀가 된 세자빈과 젊은 왕의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으로, 첫 방송부터 줄곧 수목극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김수현이 참여한 OST는 1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