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수영계의 김연아’로 유명한 손다희(25)가 박유천의 CF 파트너로 낙점 됐다.
전 국가대표 상비군 수영선수출신으로 손다희는 박유천이 모델로 나서는 동서식품 아이스티 음료 ‘아이스티 티오’ CF에 함께 출연해 촬영을 마쳤다.
광고 관계자는 “매년 제품 이미지와 부합하는 모델을 찾기 위해 수십 명의 모델을 카메라 테스트 한다”며 “밝고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는 손다희가 아이스티 티오의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렸다”고 설명했다.
CF 티저 영상이 인터넷 게시판 등을 통해 화제가 되면서 손다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광고에서 박유천은 바람에 날리는 손다희의 치마를 가려주다 가방에 끼어 입고 있는 치마가 찢어지고 박유천이 손수 한올 한올 치마를 꼬매는 설정이다.
특히 광고에서 손다희의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와 박유천의 상쾌한 이미지가 결합되어 광고 이미지를 극대화 시켰다는 평가다.
손다희 소속사 관계자는 “수영선수 출신답게 170cm에 뛰어난 몸매비율을 가지고 있어 최근 광고업계에서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손다희는 ‘엠블랙의 헬로베이비’와 ‘아찔한 소개팅’ 등의 예능 프로그램과 다수의 광고로 얼굴을 알렸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