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박스, 섭스크립션커머스 열풍 속 ‘보보샵’ 론칭

보보박스, 섭스크립션커머스 열풍 속 ‘보보샵’ 론칭

기사승인 2012-10-10 18:24:00

[쿠키 건강]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고 해당 기업이 큐레이션한 특정 제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보는 ‘섭스크립션 커머스(subscription commerce)’ 열풍이 불고 있다. 특히 다양한 테마로 이뤄진 섭스크립션 커머스 품목 중에는 여성들의 뷰티제품을 큐레이션한 ‘뷰티박스’ 부문이 가장 빠르게 정착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 보보박스가 컬렉션된 제품을 회원이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숍 ‘보보샵’을 11일 론칭한다. 보보박스는 이보다 하루 전인 오늘(10일) 보보샵의 콘셉트와 제품을 사전 공개했다.

보보박스는 실속 있고 알찬 구성으로 3개월 연속 조기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최근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8월 키엘(Kiehl’s)의 수분크림 본품과 디올의 에센스, 랑콤의 비비크림 등의 미니어처를 구성, 회원뿐만 아니라 블로거 등의 입소문을 타며 조기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9월 역시 맥(MAC)스트롭 크림 본품과 랑콤 제니피끄 유스 액티베이터, 에스티로더 일루미네이터 등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로 완판 기록을 세웠다. 10월에도 출시와 동시에 완판 되는 인기를 이어갔다.

보보박스 관계자는 “특별한 큐레이션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보보박스가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보보샵을 론칭했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회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보박스는 보보샵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한다. 보보샵에서 제일 먼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보보박스를 증정하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역시 보보박스를 선물하는 ‘보보샵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보보샵에서 만나고 싶은 제품을 추천한 고객 중 추첨을 거쳐 보보박스를 받을 수 있는 ‘보보샵 제품 추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아울러 보보박스는 보보샵 신규 론칭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매월 둘째, 넷째 주 수요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한편, 향후에도 SBS 방송 아카데미 뷰티스쿨과 전략적 제휴로 상호 공동 프로모션 진행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