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대세 ‘브라우니’ 마케팅 봇물 ‘눈길’

개콘 대세 ‘브라우니’ 마케팅 봇물 ‘눈길’

기사승인 2012-10-17 15:52:01
[쿠키 건강] 인기 TV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에서 ‘브라우니 물어!’란 유행어로 인기몰이 중인 캐릭터 ‘브라우니’ 인형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친근하고 단순하면서도 거부감 없는 소재를 활용해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열기 위해서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오는 21일까지 온라인쇼핑몰(www.sullai.com)을 통해 브라우니와 영양간식 육포, 환절기 보양식 한우사골곰탕을 결합한 상품을 최고 40% 할인 판매한다. 또 커피케이크 전문브랜드 올리버스윗의 브라우니케이크와 육포·곰탕 결합상품도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가로 선보인다.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다채로운 브라우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AK몰에서는 10월의 AK몰 트위터 이벤트(http://twitter.com/akmallcom)인 ‘브라우니~ RT 물어!’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 팔로우 & RT 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3명을 뽑아 브라우니 인형을, 50명에게는 ‘먹는’ 마켓오 브라우니를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8일까지 세븐일레븐 트위터 이벤트(http://twitter.com/seveneleven_kr) ‘세븐일레븐 트위터 물어~!’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글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브라우니 인형(대)을 총 10명에게 증정하고,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