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외식업계가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픈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감미로운 콘서트나 뮤지컬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문화이벤트를 펼친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다음달 12일까지 홈페이지 고객마당(이벤트참여)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세계적인 팝페라 테너 임형주 콘서트 ‘Classssic Style’ 티켓(1인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다음달 18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열린다.
임형주는 뉴욕카네기홀에서 열렸던 세계무대 데뷔 독창회를 비롯해 베를린 교향악단, 빌 교향악단, 서울시립교향악단, 코리안심포니와 같은 국내외 정상급 오케스트라와 협연 및 공연한 실력파 팝페라 가수다.
일본 정통 돈카스 브랜드 사보텐은 블로그나 인터넷 카페 등에 사보텐 이용후기를 올린 고객 중 100여명을 선정해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 초대한다. 이달 31일까지 사보텐 홈페이지 올린 이용후기의 URL을 등록하면 심사 후 당첨자에게 다음달 7일 티켓(1인2매)을 발송한다.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은 배우 김다현, 김재범, 성두섭, 전동석이 출연해 4인의 베르테르가 전하는 4가지 사랑의 열병을 뜨거운 감성으로 전달한다. 공연은 유니버설아트센터.
아웃백스테이크는 이달 31일까지 식사 후 아웃백 부매랑 클럽카드로 할인 또는 적립하면 뮤지컬 ‘영웅’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 기회를 준다. 뮤지컬 영웅은 배우 김수용, 리사 등이 출연해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하고 다음달 10일 총 2회 공연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