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튼튼병원, 청담 지역문화축제서 의료재능기부 펼쳐

청담튼튼병원, 청담 지역문화축제서 의료재능기부 펼쳐

기사승인 2012-10-25 17:59:00

[쿠키 건강] 청담튼튼병원이 오는 27일 강남구 학동로 일대에서 순수무용을 비롯한 각종 장르의 춤을 주제로 펼쳐지는 문화예술축제에 참가해 디스크, 관절 질환 및 성장클리닉과 자세교정 상담 부스를 설치하고 지역주민을 위한 의료재능기부활동에 나선다.

춤 문화의 대중화와 주변 상권 및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청담, 춤으로 날다 Ⅱ’ 행사는 무대예술, 체험 및 참여 공간, 시각예술로 나눠 진행된다. 예술학교 학생 및 전문무용단이 펼치는 재즈댄스, 발레 등 무대공연을 비롯해 청담튼튼병원과 185㎝ 키우리 성장클리닉 및 치과에서 진행하는 전문의 상담, 어린이를 위한 전시와 자선 바자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특히 청담튼튼병원은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전문 의료진 및 간호 인력을 파견해 혈압 및 혈당체크, 인바디측정을 시행하며, 디스크를 비롯한 척추·관절 관련 질환상담과 함께 성장기 자녀를 위한 성장클리닉 및 자세교정에 대한 치료 상담을 진행한다. 더불어 행사 중 비상환자 발생에 대비해 구급차도 지원할 예정이다.

정범영 청담튼튼병원 대표원장은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하는 여러 행사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담튼튼병원은 지난 9월 24일 강남구 청담동에 개원한 127병상 규모의 척추관절 병원으로 척추·관절의 비수술 주사치료 및 성장클리닉을 특화한 8번째 튼튼병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