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고려은단 비타플렉스가 2013년도 수학능력시험을 무사히 마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에게 비타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치르느라 지친 수험생들과 수험생 뒷바라지로 힘든 시간을 보냈을 가족들에게 위로와 힘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나 수능 때 이 정도까지 해봤다’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타플렉스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란에 접속, 수능을 위해 혹은 자녀 뒷바라지를 위해 힘들었던 이야기나 수험 준비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 등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업그레이드된 비타플렉스 포맨과 포우먼(1+1)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비타플렉스 포맨과 포우먼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더욱 보강돼 새롭게 출시된 종합비타민으로 하루 2정(1일 2회, 1회 1정)으로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가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비타플렉스 홈페이지(www.vitaflex.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4일 비타플렉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피로와 스트레스로 체력이 저하된 수험생과 힘든 시간을 같이 해온 가족 및 지인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힘들었던 지난날을 홀가분하게 털어버리고 가족들과의 사랑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성분 원료의 원산지를 100% 공개, 까다롭게 엄선된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는 나이, 성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설계된 온가족 맞춤형 종합비타민이다. 지난해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올해에도 매출 100%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