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외식업계가 연말을 맞아 직장 여성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우울감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는 레드와인으로 여성고객을 잡기에 나섰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 홍대점은 여성고객이 2인 이상 오면 레드와인을 한 잔씩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또 모든 구이메뉴를 2인분 시키면 1인분을 추가로 무료 제공하는 ‘2+1 행사’도 함께 벌인다. 오는 18일까지는 와인에 잘 어울리는 강강술래 갈비맛 쇠고기육포도 50% 할인 판매한다.
불고기브라더스는 다양한 구이메뉴와 잘 어울리는 향기로운 과일향의 파스칼토소 까베르네 쇼비뇽을 추천와인으로 선정해 40% 할인가격으로 제공한다.
베니건스 전 매장에서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과일향의 풍미가 가득한 레드와인 등 4종으로 구성된 와인샘플러를 선보여 다양한 스타일의 맛을 골고루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와인 1병을 시키면 와인 디쉬인 까망베르 포테이토를 무료 제공하며, 베스트 세트메뉴 3종을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와인밸런스’ 행사도 펼치고 있다.
무스쿠스 강남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전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레드와인을 한 잔씩 서비스로 제공하며 식사금액의 10%를 할인해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