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코리아, 28일 찾아가는 스타키 콘서트 서울 행사 개최

스타키코리아, 28일 찾아가는 스타키 콘서트 서울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12-11-26 14:20:01
[쿠키 건강] 보청기 업체 스타키코리아(대표 심상돈)는 28일 오후 5시30분부터 스타키코리아 본사에서 전국 순회 스타키 콘서트 서울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스타키 콘서트’는 지난 5일 광주를 시작으로 16일 부산, 23일 대전을 거쳐 28일 서울까지 11월 한달 동안 전국 방방곡곡을 순회하며 특별강연과 와인이 어우러진 재즈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이 콘서트는 정보와 문화 생활에서 소외된 지방으로 직접 찾아가는 방식을 택해 지역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찾아가는 스타키 콘서트’는 심상돈 대표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온라인마케팅 전략 강연과 임경수 스타키코리아 상무이사의 어음인지력 향상을 위한 솔루션 특강, 경희대 호텔관광경영학과 마스터소믈리 강의 박정희 교수의 와인기초상식 강연 등으로 구성됐다.

또 투 유 밴드와 박현욱 트럼본 연주자의 공연이 와인 만찬과 함께 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올해 마지막으로 서울에서 열리는 스타키 콘서트의 피날레는 스타키코리아 직원이 다 함께 싸이의 ‘강남스타일’ 댄스 공연을 펼쳐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 예정이다.

심상돈 스타키코리아 대표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보청기 전문센터의 활성화와 다양한 정보를 전하기 위해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이런 행사를 통해 도시와 지방 구분 없이 모두 함께 같은 정보와 즐거움을 공유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스타키코리아 측은 콘서트와 함께 성능이 뛰어난 보청기를 중국 등 해외에 기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직접 콘서트 현장에 참가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아프리카 TV를 통해 콘서트를 생중계해 국내는 물론 전세계인들이 PC와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하도록 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