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유분관리 마스크 제품, 클레이&비타민 배합해 피부 유분 흡수
[쿠키 건강] 피곤한 하루 일과를 마친 후 촉촉한 마스크팩을 붙이고 쉬면서 피부를 재충전하는 여성들이 많다.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피부가 촉촉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쉽고 편리한 피부관리방법으로 애용하고 있다.
하지만 뷰티평론가 폴라비가운은 마스크 제품이 우리가 아는 것처럼 완벽하지 않다고 지적한다. 그는 “마스크 제품의 사용이 스킨케어 단계에서 필수적이라고 볼 수 없다. 하지만 꼭 마스크 제품을 사용하고 싶다면 과학적인 분석에 따라 제대로 만들어진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폴라비가운은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www.cosmeticscop.kr)를 통해 클레이와 비타민의 독특한 배합으로 피부의 유분을 흡수하고 깨끗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스크 제품 ‘스킨 발란싱 오일-업소빙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거칠고 균일하지 못한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효과가 검증된 항 자극 성분이 배합돼 있어 어떤 피부 타입이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제품 선택에 있는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주사비(酒?鼻)가 있는 피부 타입에도 적합한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폴라초이스의 모든 제품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연구 자료를 기초로 트러블, 주름, 민감성, 지성, 건성 등을 위한 세부화된 스킨케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공향 무첨가, 자극성분 무첨가, 인공색소 무첨가를 비롯해 동물임상 실험을 실시하지 않는 제품으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