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젊은이들의 중심지이자 맛과 멋의 거리 홍대에 진출한다.
최근 오픈한 스쿨푸드 홍대점은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의 건물로 알려진 홍대 NB2 클럽 건물 2층에 입점했다.
지하에는 NB2 클럽, 1층에는 헬스뷰티숍 BOONS, 2층에는 스쿨푸드 홍대점, 3층에는 양현석 대표의 사무실, 4층에는 이경민포레가 자리 잡고 있으며 각 매장별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면서 전체인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쿨푸드 홍대점은 젝스키스 출신의 이재진씨가 직접 매장을 운영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스쿨푸드 홍대점은 198㎡ 72석 규모의 실내석과 홍대 거리가 한눈에 보이는 야외 테라스석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홍대 스타일에 맞춰 감각적이고 독특한 상상력으로 꾸며져 있어 음식과 문화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홍대 젊은층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대점은 그릇부터 음식 디스플레이, 독특한 신 메뉴까지 홍대 피플들의 눈과 입을 만족시키는 홍대 스타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금, 토, 일 주말에는 지치지 않는 클러버들을 위해 스페셜 안주와 주류를 중심으로 한 야간 운영도 계획 중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젊은층에 어필하는 스쿨푸드의 브랜드력과 YG가 만나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젊은이들의 거리지만 최근 가장 핫한 거리로 떠오르는 홍대에 매장을 오픈 함에 따라 향후 스쿨푸드의 소비층이 더욱 확대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