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등 발렌타인데이 맞아 14일까지 ‘마이리틀발렌타인’ 이벤트 열어
[쿠키 건강]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로 유명한 SF이노베이션이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마이리틀발렌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SF이노베이션의 스쿨푸드, 에이프릴마켓, 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 3개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브랜드에서 추천한 메뉴와 함께하는 인증샷을 스쿨푸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schoolfoodstory)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티켓(50명, 1인 2매), 여행용 화장품 키트 세트(5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제시된 메뉴는 스쿨푸드의 쏘이까르보나라와 매운까르보나라, 리맨즈의 재패니즈 팬케이크, 에이프릴마켓의 전복파스타 등 브랜드 별로 인기 메뉴들을 선정했다.
추첨 결과는 이벤트 종료 후 스쿨푸드 홈페이지(www.schoolfood.co.kr)와 페이스북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스쿨푸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해마다 돌아오는 발렌타인데이에 무엇을 할까 고민인 분들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각 브랜드의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들도 맛보고 뮤지컬도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월 12일부터 4월 11일까지 공연하는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오페라의 유령’, ‘캣츠’ 등을 제작한 뮤지컬의 거장 앤드류로이드 웨버와 ‘라이언 킹’, ‘미녀와 야수’ 등의 작사가인 영화 음악의 레전드 팀 라이스가 환상의 콤비를 이뤄 발표한 명작으로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공연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