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프랜차이즈 기업 퍼스트에이엔티의 외식 브랜드 돈호야가 브랜드 리뉴얼 후 첫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돈호야의 본격적인 가맹사업의 시발점이 될 첫 사업설명회는 오는 20일 오후 3시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에 위치한 퍼스트에이엔티 본사에서 진행된다.
설명회에서는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의 흐름, 수익성 분석, 돈호야의 경쟁력 및 차별화 전략, 창업 지원 시스템 등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각종 정보와 함께 거품 없는 인테리어 비용과 브랜드 리뉴얼로 가맹점주의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한 돈호야의 수익 모델 등을 제안할 계획이다.
새롭게 리뉴얼 된 돈호야는 다양한 취향을 가진 젊은 세대와 가족 단위의 소비자를 겨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 탈바꿈 했다.
무엇보다 비용 부담은 최소화하고 맛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포기하지 않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가격은 저렴하게, 음식은 푸짐하고 맛있게, 공간은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업계 최초 all self system 방식을 적용, 인건비를 최소화하고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도입해 가맹점주의 수익을 극대화 한다는 방침이다.
돈호야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외식 시장은 새로운 브랜드의 신규 진입이 어렵기 때문에 브랜드의 차별화와 수익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 가맹점주의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과감하게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돈호야의 경쟁력과 창업에 대한 노하우 등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돈호야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이뤄진다. 사업설명회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onhoya.co.kr) 또는 전화(1588-067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