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와 업무 제휴 협약식 체결

코리아나,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와 업무 제휴 협약식 체결

기사승인 2013-03-05 09:02:01
[쿠키 건강] 코리아나 송파 기술연구소는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와 건국대학교 내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업무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화장품의 인체적용시험 및 효력시험 업무제휴, 미래 주도 핵심 연구 아이템 선정을 비롯한 연구 개발을 위한 협력, 공동연구사업 수주 및 포괄적 협력체제 구축 등에 대한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송파기술연구소는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세포내 유전자 역할을 명확하게 밝히고 세포 신호 전달을 촉진시켜 항노화와 관련된 유전자를 활성화 시킴으로써 피부 노화를 지연 시키는 연구를 중점적으로 하게 된다.

이건국 코리아나 송파기술연구소 연구소장은 “코리아나화장품은 건국대학교 안성관 교수 연구팀의 협력을 통해 라비다를 국내 최초 론칭해 세포과학 화장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바 있다. 향후 공동 연구를 통해 노화예방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공동 개발해 코리아나 화장품의 새로운 브랜드에 접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피부과학임상연구소는 피부건강 증진과 향장학 연구에 매진해 온 이학박사 안인숙 소장과 암세포 연구로 생명공학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안성관 교수가 공동으로 설립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