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4일 (수)
고대구로병원, 두상기형 환아 위한 후원금 전달 받아

고대구로병원, 두상기형 환아 위한 후원금 전달 받아

기사승인 2013-04-11 17:42:01

지오크리에이티브, 매년 1200만원 후원 약정

[쿠키 건강] 고대구로병원은 11일 두상기형 환아 치료비 지원을 위한 ‘지오크리에이티브 희망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고대구로병원 김우경 원장, 성형외과 동은상 교수, 김석태 경영관리실장, 이용규 간호부장, 지오크리에이티브 김진영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지오크리에이티브는 매년 1200만원을 지원하는 약정서를 전달했으며, 이 후원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두상기형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우경 원장은 “고액의 수술비 때문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두상기형 환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후원에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연이어 나오는 ‘尹 탈당설’…“오늘이 적절한 시기”

윤석열 전 대통령의 거취를 두고 국민의힘에서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보수 인사들은 연이어 윤 전 대통령이 곧 탈당을 결정할 수 있다는 주장을 내놓고 있다.강성 보수인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는 14일 오전 YTN 라디오 ‘뉴스 파이팅’에 출연해 “윤 전 대통령의 선택지가 별로 없다. 윤상현 전 의원도 다시 김문수 후보 캠프로 다시 들어오지 않았냐”며 “오늘이 딱 (탈당에) 적절한 시기라고 본다”고 밝혔다.이어 “내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