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장애인과 함께하는 마라톤 개최

CJ E&M, 장애인과 함께하는 마라톤 개최

기사승인 2013-04-21 13:00:01


[쿠키 문화] CJ E&M이 ‘제33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마라톤 행사를 진행했다.

CJ E&M 관계자는 21일 “지난 20일 마포구 지역 장애인 및 장애인들의 가족 600여명과 CJ E&M 임직원 400여명이 참여한 ‘CJ E&M과 함께 걷는 마포 거북이 마라톤’(이하 ‘거북이 마라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CJ E&M이 마련한 이번 ‘거북이 마라톤’은 우승이 목적이 아니라 장애인들과 같이 걸으며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완주하는 데 의의를 두고 기획됐다.

또 마포구 상암동에 자리 잡은 CJ E&M이 지역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지역 사회와 상생하고 나눔에 앞장서고자 마련한 행사이다.

‘거북이 마라톤’은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약 2시간 30분 동안 마포구청 근처의 홍제천 수변무대에서 난지한강공원까지 왕복 6km 거리를 완주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완주자 전원에게는 완주 기념품이 지급됐으며, 특히 CJ E&M 임직원이 완주시에는 직원당 일정금액을 장애인 지원 성금으로 CJ E&M에서 추가적으로 기부, 향후 복지관에 전달 계획이다.



이날 행사를 총괄한 CJ E&M 전략지원담당 탁용석 상무는 “함께 천천히 걸으며 서로를 돕고, 완주의 기쁨도 같이 나누었기에 거북이 마라톤에 참여한 장애인들과 임직원들 모두에게 의미 있는 자리였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CJ E&M은 장애인들의 자긍심을 향상시키고, 장애인들과 함께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인기 기사]

▶ 나영석 PD “새 프로, 또 여행으로 콘셉트 정한 이유는…”(인터뷰)

▶ 개그맨 박휘순 “사내 연애가 나의 로망…호감가는 이성 있다”

▶ 신동엽, “19금 상상했나” 묻자 거짓말탐지기 박살

▶‘미스터 고’ 김용화 감독 “‘국가대표’ 성공 후 6개월간 고통”

▶ 남규리, FA시장 나올 듯…소속사와 5월 계약 만료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한지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