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군통령’ 나인뮤지스가 5월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와일드’(WILD)로 컴백을 예고하며, 파격적인 변신을 기대하게 하는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다.
‘모델돌’이라는 수식어로 데뷔하여 마침내 군통령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나인뮤지스는 그 동안 최고의 작곡가 그룹인 스윗튠과 함께 ‘휘가로’, ‘뉴스’, ‘티켓’, ‘돌스’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변신을 거듭해 왔으며, 이번 새 앨범의 타이틀 곡 ‘와일드’(WILD) 또한 스윗튠과 함께 하는 작품으로 이번 앨범에서는 어떠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일 오전 컴백 예고와 동시에 공개된 섹시하고 다소 파격적인 이미지는 19금을 연상케 하는 문구와 여성의 상반신을 노출한 컷으로 깊게 패인 일자 쇄골에 가슴의 일부분까지 은밀하게 노출하고 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이 이미지가 아홉 명의 나인뮤지스 멤버 중 한 명이라고 밝혀, 과연 그 멤버가 누구일까 하는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번 새 앨범의 공식 프로모션인 ‘오! 나인 프로젝트’(OH! 9 Project)의 개시를 알렸다. ‘오! 나인 프로젝트’는 개시일인 5월 1일부터 음반 출시일인 9일까지 매일 새로운 컴백이야기를 하나씩 공개할 공식 프로젝트로, 나인뮤지스의 나인과 앨범 출시일인 5월 9일의 의미도 담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 ‘와일드’는 오는 5월 9일 목요일 낮 12시에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다음 등 음악사이트 및 아이튠즈를 통해 음원을 공개함과 동시에 앨범을 발매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진짜 사나이’ 리얼 논란?…국방부 홍보 동영상을 원해?
▶ ‘대마초 혐의’ 다니엘, 첫 공판서 혐의 인정…비앙카는 불참
▶ 채시라 남편 김태욱, 괴소문 유포자 고소…무슨 일?
▶ 하희라 “첫 1인2역, 권상우·한지혜 호연에 부담커”
▶ “백지연 석사논문 대거 짜깁기” 표절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