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낙 ‘오데오 에스 스마트 원’ 보청기는 4채널 CRT(Canal Receiver Technology)형 보청기다. 회사 측은 동일 사양의 보청기보다 저렴한 기존의 판매가(일시불 89만원, 할부시 93만원, 12개월 무이자 할부 월 7만7500원)에서 10%를 추가로 할인해 판매한다.
방송을 통해 양이 보청기를 구입하는 경우 기존 19만원의 할인 혜택에 10%의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추가 구성품인 C&C 보청기 관리 키트, 3만원 상당의 배터리(1년치 1박스) 등 기존 사은품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포낙보청기 측은 ‘오데오 에스 스마트 원’ 보청기는 동급 사양의 제품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프리미엄 기능인 주파수 압축 기능(Sound Recover)이 탑재돼 있어 노인성 난청 해소에 적합해 가정의 달 효도선물로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전망했다.
‘주파수 압축 기능’은 노인성 난청인들이 잘 듣지 못하는 고주파 대역의 소리를 압축시켜 청력이 더 좋은 저주파 대역으로 이동시켜주는 기능이다.
신동일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방송을 통해 뜨거운 성원을 보여준 고객에 보답하고자 현대홈쇼핑과 함께 추가 할인 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난청과 보청기에 대한 올바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보청기 보급 확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되는 포낙보청기는 별도로 교육받은 전국 80여개 들림네트워크 보청기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