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안 나는’ 로터스그릴로 건강한 바비큐 즐기자

‘연기 안 나는’ 로터스그릴로 건강한 바비큐 즐기자

기사승인 2013-06-19 17:52:01


정식 수입원 이제이인터네셔널, 업그레이드 제품 선보여

[쿠키 생활]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 야외로 나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지기 마련이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처럼 여름 아웃도어에서는 ‘바비큐’가 제격이다. ‘연기 안 나는 그릴’로 유명한 독일 명품 숯불바베큐그릴 ‘로터스그릴(Lotus Grill)’은 올해부터 정식수입원이 이제이인터네셔널로 변경되면서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했다. 그릴 본체에 로터스그릴 로고를 넣었으며 숯용기망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숯용기 뚜껑에 구멍을 내어 화력을 강화했다.

로터스그릴은 참숯의 향은 살리면서 원적외선으로 고기를 빠른 시간 내에 연기 없이 익혀주고 육즙이 빠지는 것을 차단한다. 고기에서 떨어지는 기름은 숯이 아니라 내부 플레이트 안쪽에 떨어지도록 설계됐다. 연기발생을 최소화해 가정과 캠핑장에서 사용 가능한 그릴이다.

로터스그릴은 착화가 빠르고 불조절이 쉽고 휴대가 용이하다. 그릴 본체의 이중구조는 숯용기 내부 열의 흐름을 이용해 음식을 빠르게 익히도록 만들고 외부용기의 온도는 올라가지 않게 만든다. 때문에 고기를 굽는 동안에도 본체를 들고 이동도 가능하다. 본체 바닥에 위치한 송풍기를 조절하면 불의 세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사용 후 내부용기와 그릴을 분리해 물세척 후 전용 가방에 담아 보관하면 된다. 별도로 토치나 차콜스타터가 필요 없어 부피와 무게를 줄여 휴대가 간편하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에 동봉된 이제이인터네셔널 홀로그램을 부착하면 제품에 대한 확실한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여름 캠핑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시 정가 23만원에서 할인된 19만4000원에 판매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고 전했다.

로터스그릴은 이제이인터네셔널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숯과 착화제 할인, 상품평 작성 시 선착순 200명에 한해 버팔로 그늘막을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인기 기사]

▶“이대호가 구단의 甲질에 희생된 선수”?…새누리, 프로야구 경제민주화 토론회

▶문재인-안철수 ‘아니다’ 신경전 “진보적 자유주의 새거 아냐” vs “소주 한잔 사실 아냐”

▶자유찾아 한국 왔지만… 냉대에 ‘마음의 병’

▶‘지향이 사건’을 기억하십니까…친모·의사 등 무더기 처벌

▶4년간 중앙 정부 관료와 불륜…中 TV 女앵커의 폭로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