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네파, “전문가와 스킨스쿠버 배운다” 아웃도어 스쿨 운영

네파, “전문가와 스킨스쿠버 배운다” 아웃도어 스쿨 운영

기사승인 2013-06-26 10:54:01


다음달 3일까지 참가자 모집

[쿠키 생활] 네파는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배우고 직접 체험해보는 ‘아웃도어 스쿨’을 열고 다음달 3일까지 첫 번째 프로그램의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

네파의 ‘아웃도어 스쿨’은 각 분야 전문가 14명으로 구성된 ‘네파 익스트림 팀’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직접 배우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네파는 7월 스킨스쿠버 다이빙을 시작으로 8월 낚시, 9월 캠핑, 10월 자전거, 11월 암벽등반 등 매월 체계적인 전문가의 교육을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첫 번째 아웃도어 스쿨 프로그램인 ‘스킨스쿠버 다이빙’은 다음달 6일부터 1박 2일간 강릉에서 진행되며, 아시아 최초로 수심 150미터 다이빙에 성공하고 아시아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익스트림 다이버 박헌영, 박재석 강사가 교육에 나선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7월 3일까지 아웃도어 스쿨 홈페이지(school.nepa.co.kr)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장비와 숙식 일체가 지원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검찰, ‘홈플러스 사태’ 김병주 MBK회장 귀국길 휴대폰 압수

홈플러스가 신용등급 하락을 예상하고도 대규모 단기 채권을 발행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을 압수수색해 휴대전화 등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18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3부(부장 이승학)은 전날 오후 영국 런던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한 김 회장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 이 과정에서 김 회장의 휴대전화 등 수사 관련 자료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지난 28일 특정경제범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