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5일 (목)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 제주대 명예박사 수여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 제주대 명예박사 수여

기사승인 2013-07-03 09:37:00


[쿠키 생활]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64·사진)이 3일 제주대학교에서 명예경영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제주대는 강 회장이 국내 순수 기술로 최고 품질의 등산의류와 용품을 생산하고, 각종 활동을 통해 제주도 발전에 크게 공헌한 점 등을 인정해 명예박사 학위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강 회장은 제주대에 지난해와 올해 2년 연속 블랙야크 장학금으로 1억 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 서귀포시 색달동에 주민들을 위한 농촌휴양관광단지 조성 계획도 갖고 있다.

허향진 제주대 총장은 “강 회장은 성실성을 바탕으로 ‘없는 시장’ 개척과 ‘없는 상품’을 개발하는 탐험가 정신의 자랑스러운 제주출신 경영인”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몰라도 재밌는 최고급 액션 ‘미션 임파서블 8’, 관객 미션은 허리 곧추세우기

몰라도 재밌고 알면 더 재밌다. 약간의 허리 뭉침만 각오한다면 더더욱 재밌다. 기나긴 169분을 알차게도 채운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하 ‘미션 임파서블 8’)이다.‘미션 임파서블 8’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린다.시리즈 팬이라면 시작부터 눈시울을 붉힐지도 모르겠다. 일생을 바쳐 인류를 지킨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