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천장 높고 설치 간편한 ‘그늘막’ 선보여

라푸마, 천장 높고 설치 간편한 ‘그늘막’ 선보여

기사승인 2013-07-19 09:29:01

[쿠키 생활] 라푸마는 기존 그늘막 보다 천장이 높아 넓은 휴식공간을 만들 수 있는 ‘선쉐이드 그늘막’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선세이드 그늘막은 전면에 캐노피를 적용해 강렬한 햇빛을 차단하는 한편 4면을 둘러싼 메쉬 소재망이 모기장 역할을 해 해충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소재 특성상 통풍이 잘돼 습도 높은 여름철 캠핑에 적합하며, 복잡한 과정 없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4면을 모두 닫으면 언제든 개인적인 공간을 만들 수 있으며 텐트처럼 활용 할 수도 있어 실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아웃도어 퍼니처 역시 그늘막이나 텐트 못지않게 중요한 캠핑 필수품이다. 테이블을 비롯, 바비큐를 할 수 있는 화로대 등 여러 용품 중에서도 캠핑 체어는 캠퍼들에게 안락함을 선사하는 기본 아이템으로 꼽힌다.

등받이 부분이 길고 시트가 일체형으로 이어져 있어 앉을 때 편안함을 강조한 라푸마의 ‘릴렉스 체어’는 휴대성이 좋아 캠핑,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가정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라푸마 관계자는 “최근 여가생활을 건강하게 즐기려는 이들의 심리가 반영돼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며 “야영하는 장소나 시기에 적합한 캠핑 용품을 챙길 줄 아는 지혜를 겸비한다면 자연을 벗 삼아 보다 즐겁고 유익한 캠핑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