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힐링데이트 원하는 커플, N서울타워로 가라!

도심 속 힐링데이트 원하는 커플, N서울타워로 가라!

기사승인 2013-08-01 11:06:01

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성곽길, 하늘길 데이트 인증샷 이벤트 진행

N서울타워는 오는 14일 ‘그린데이’를 맞아 서울 도심 속 둘레길을 경험한 커플들에게 로맨틱한 혜택을 제공하는 ‘그린데이 둘레길 인증샷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여름철 연인과 함께 자연 속에서 무더위를 달래고 산림욕을 즐기는 날로 N서울타워는 매월 14일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로맨틱 컨셉의 ‘N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서울타워가 ‘그린데이’를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도심에서 N서울타워 전망대까지 이어지는 둘레길 코스에서 촬영한 커플 데이트 사진을 N서울타워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는 내용으로 커플이면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다. 동대입구역에서 N서울타워까지 고즈넉한 숲길로 이뤄진 ‘서울 성곽길’과 드라마로 잘 알려진 삼순이 계단에서 시작해 발 아래 펼쳐진 서울 도심의 전망을 감상하며 N서울타워에 도착하는 ‘하늘길’ 두 곳에서 인증샷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커플 전원에게는 N서울타워 전망대 티켓 구매 시 안내데스크에서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인증샷을 확인하면 동반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심사를 통해 선정된 커플 에게는 반얀트리 스파 바디마사지 90분 프로그램 이용권(2커플)과 엔테라스 피쉬앤칩스 세트(3커플)를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N서울타워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venseoultower)을 참고하면 된다.

장민아 N서울타워 마케팅 팀장은 “무더운 여름 연인과 함께 도심 속 자연을 체험하며 자연과 함께 힐링하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N서울타워는 앞으로도 다양한 N데이 이벤트를 열어 연인들에게 최고의 로맨틱한 순간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서울타워는 이벤트를 진행하기 앞서 보다 많은 커플들의 참여가 가능하도록 N서울타워 공식 블로그에 인증샷 촬영이 가능한 둘레길 코스를 자세하게 소개하기도 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인턴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