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아웃도어 장비 A-Z까지 총망라 ‘ZED Outdoor’ 국내 론칭

아웃도어 장비 A-Z까지 총망라 ‘ZED Outdoor’ 국내 론칭

기사승인 2013-08-23 11:41:01
[쿠키 생활] ‘아빠, 어디가’, ‘아드레날린2’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의 여파로 최근 캠핑 문화가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캠핑 인구가 계속적으로 늘어나고, 도심을 비롯한 전국 곳곳에 다양한 캠핑장과 캠핑장 분위기로 꾸며 놓은 레스토랑까지도 쉽게 찾아 볼 수 있게 됐다.

여름 한 철에 집중됐던 캠핑이 이제는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레저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캠핑족을 위한 다양한 캠핑·아웃도어 용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아웃도어 전문회사인 제드아웃도어는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힐링, 소통, 정을 나누는 활동’으로 모티브를 정하고 사용자가 편리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국내 아웃도어 및 캠핑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제드아웃도어 측은 “캠핑하는 장소와 시기에 적합한 캠핑 용품을 소개하고, 기발한 아이디어와 탄탄한 기획력,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적극적인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제드아웃도어 제품은 오토캠핑전문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영상 SKT 대표 “위약금 면제시 가입자 500만명 이탈 예상…3년간 7조원 손실”

유영상 SK텔레콤 대표가 이번 유심 해킹 사태로 위약금 면제 시 한 달 최대 500만명이 이탈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로 인한 위약금과 매출 감소로 3년간 약 7조원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9일 유 대표는 전날 국회 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회 SKT 해킹 관련 청문회에 출석해 이훈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위약금 면제 시 번호이동 하는 사람이 얼마나 생길 것으로 예상하느냐’는 질문에 “해킹 사태 이후 약 25만 명 정도가 이탈했고 지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