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4050 여성을 위한 바지 전문브랜드 나인핏은 28일 첫 매장 ‘아이파크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인핏은 ‘여성 팬츠의 실루엣을 완성하는 9가지 포인트와 BEST 핏’이란 의미로 편하고 아름다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고기능성 캐주얼 및 세미정장 바지 전문 브랜드다.
45세를 전후로 허리나 복부 사이즈가 늘어나는 여성들의 체형 변화를 반영, 핏과 활동성을 최적화한 제품이 특징이다. 허리, 허벅지, 엉덩이, 무릎 둘레 등 여성팬츠의 실루엣을 완성하는 9가지 포인트를 고려해 체형 별 세분화된 사이즈의 제품을 제공한다.
제품은 스타일에 따라 일상에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 라인과 공식적인 자리나 모임, 행사에 적합한 세미포멀룩 라인으로 구성됐다.
나인핏은 아이파크점에 이어 다음달 4일에는 안산패션타운 내 안산 한대점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나인핏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에게 5% 할인과 동시에 결제금액의 5%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회원가입 후 제품을 시착하는 모든 고객에게 패션 미니양말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신규 매장 오픈 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