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2013 코리아 인 모션 페스티벌’ 개최

한국관광공사, ‘2013 코리아 인 모션 페스티벌’ 개최

기사승인 2013-08-29 13:02:01

[쿠키 생활] 한국관광공사는 9월 한 달 간 한국의 우수 공연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제8회 코리아 인 모션 페스티벌(Korea In Motion Festival, 약칭 KOINMO)’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오는 8월 31일 청계광장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서울 시내 상설공연장 및 이태원, 인사동, 강남, 인천공항의 쇼케이스 등을 통해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달간 이어질 예정이다.

개막식에서는 아이돌 그룹 엠블랙(MBLAQ)의 축하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날 공사는 K-POP은 물론 국내 창작 뮤지컬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엠블랙을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할 계획이다.

코인모(KOINMO)는 한국의 우수 공연들이 K-Drama, K-POP에 이어 ‘한류 3.0’을 이끄는 관광 상품으로 성장하는 기반을 만드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난타, 점프 같이 한국을 대표하는 넌버벌 퍼포먼스를 비롯해 뮤지컬, 연극, 전통극 등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27개 수준 높은 스테디셀러 작품들이 참여해 연합형 축제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 대해 관광공사는 국내 관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언어의 장벽 없이 다가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참여 공연은 축제 기간 동안 50% 할인된 러쉬티켓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티켓은 한국관광공사 T2 마당에 위치한 통합티켓부스를 통해서만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공연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서도 참여공연에 대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외국인 개별관광객에게는 게스트하우스 등을 통해 공연관람 및 관광지 입장을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축제 기간 중 인사동, 이태원, 강남, 인천공항 등 열린 공간에서는 관광객과 거리 시민들에게 공연 매력을 맛볼 수 있는 쇼케이스 공연을 진행한다. 그 밖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13 코인모(KOINMO) 티켓예매,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축제 공식 홈페이지(www.koreainmoti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인턴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smw@kukimedia.co.kr
신민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