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써코니, ‘쉐도우 오리지널’ 라인으로 신학기 패션 제안

써코니, ‘쉐도우 오리지널’ 라인으로 신학기 패션 제안

기사승인 2013-09-02 10:54:01

[쿠키 생활] 써코니는 신학기 패션 제안으로 ‘쉐도우 오리지널’ 라인을 추천하고 러닝화 트렌드를 제시하는 ‘Run The Styl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뉴욕의 패션 피플들이 다양한 종류의 써코니를 매치한 스트리트 화보를 통해 각기 다른 개성이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준다. 써코니는 캠페인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는 22일까지 써코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uconykorea)에서 ‘Run The Style’ 캠페인 화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선택하고 이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 신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쉐도우 오리지널라인 운동화는 오피스룩과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써코니의 기술을 접목해 가볍고 우수한 쿠셔닝에 안정 클립을 장착해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매시 소재와 스웨이드를 접목시킨 갑피로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멋을 연출할 수 있으며, 미드솔과 인솔의 두께로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도 있다.

써코니 관계자는 “써코니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젊은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룩을 선보이며 ‘Run The Style’ 캠페인과 같은 색다른 시도로 젊은 층의 감성과 트렌디함을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