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센터폴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의 의미를 담아 ‘론칭 1주년 기념 페스티벌 기획상품 제안전’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센터폴은 9월 한 달 동안 2013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가을 기획상품으로 센터폴의 ‘폴&샌디’ 남녀 방수자켓과 초경량 구스다운을 파격적인 특별할인가로 선보인다.
‘폴’ 남성용 방수자켓은 방수 투습성이 우수한 하이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찬 공기가 감도는 가을 산에서의 산행이나 트레킹 시 적합하다. 블루톤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부터 여가활동까지 캐주얼 룩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 ‘샌디’ 여성용 방수자켓은 날씬해 보이는 허리 라인을 살려 패셔너블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그외 센터폴에서 올 가을 머스트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폴샌디’ 초경량 구스다운은 보온성, 경량성, 우수한 투습도 기능을 갖추면서도 10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쟁력을 자랑하고 있다. 남녀 공용으로 착장 가능하며,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내피로도 활용도가 높다. 오는 30일까지 할인가로 구입 가능하다.
윤재익 센터폴 총괄이사는 “론칭 1주년을 맞이한 센터폴에 대한 고객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획상품 제안전을 마련했다”며 “센터폴은 향후에도 ‘즐기는 아웃도어’ 문화 선도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센터폴은 지난 해 9월 론칭해 3개월 만에 100개 매장 오픈, 현재까지 141개 매장을 전개하는 등 탄탄한 유통망 확장으로 성장세를 타고 있다. 올 한 해 약 160개 매장 확보, 1000억 원 매출 규모를 목표로 하고, 국내 아웃도어 시장 탑 10 브랜드로의 진입을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